닥터엔디에스, 리프팅 마스크팩 & 앰플 중국위생허가 등록 완료

[메디컬리포트=임종현 기자] (주)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닥터엔디에스 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의 중국위생허가(CFDA: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중국위생허가(CFDA)는 화장품 성분검사, 제품 안정성 검사 등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등록되며, 화장품의 경우 중국 내 정식 수입 및 판매를 위해 반드시 위생허가가 필요하다.   또한 중국의 소비자들도 화장품 구매 시 자국 내 청결하지 못한 화장품 이슈로 인해 성분의 안전성까지 신경 쓰는 추세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단계이다. 

박람회 및 수출상담회 등에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즉각적인 효과와 성분의 안전성 등 차별화 된 컨셉 덕분에 위생허가 이전부터 중국 바이어들로부터 주문요청을 받았던 만큼 중국내 시장 진출은 순조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엔디에스(Dr.NDS)는 (주)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이하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의 대표브랜드로 주력제품은’하이드로겔 리프팅 마스크’와 ‘브라이트닝 부스터 앰플’이다. 안면 5대 주름, 피부 모공, 4중 리프팅 등 14가지 항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하여 효과를 입증 받은 것은 물론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무자극성 판정, 전성분 EWG 그린등급 판정, 유럽 CPNP 등록 및 중국 CFDA 등록을 완료하여 안전하면서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리프팅팩과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본 기업은 제품의 화학성분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한편, 아이리스팜앤스킨링크는 9월 18~2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인터참 코리아]에 참가하여 국내외 관람객 및 해외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10월 10일~13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 10월 22일~26일 오송역에서 열리는 [오송 화장품 뷰티산업 엑스포 2019] 등 박람회 참가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